SNU ENG UPDATE 에너지CEO
Home공개 강좌 과정 > 에너지CEO

서울대-한국전력 에너지CEO과정(SNU-KEPCO) 소식

[제15기 입학식]
지난 3월 26일(금), 서울대 엔지니어하우스에서 제15기 입학식이 진행되었다. 본 과정의 공동위원장인 차국헌 공과대학장과 한국전력공사 사장을 대리하여 참석한 이종환 부사장 등 내외빈이 제15기의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. 1부는 공동위원장, 주임교수, 총동문회 회장의 입학환영사가 있었고, 2부에서는 41명의 입학생의 자기소개 시간을 가졌다. 본 과정은 글로벌 에너지 산업의 메가트렌드를 조망하고 이끌어갈 글로벌 에너지 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최고의 공개과정으로 거듭나고자 4개의 전문트랙 36강 및 심도 있는 토론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.
[제15기 반별 오리엔테이션]
제15기 첫 수업과 함께 반별 오리엔테이션이 지난 4월 2일(금) 진행되었다. 첫 수업으로는 문승일 주임교수의 “에너지 전환 그린뉴딜-넷제로의 시대 에너지 산업의 변화”라는 주제의 강연이 진행되었고, 이후로 반별로 모여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다. 반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며 각 반의 반장, 부반장을 선출하였고 선출된 임원들의 소감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며 오리엔테이션을 마무리하였다.
[제15기 Energy Weekend]
지난 4월 24일(토), Energy Weekend 주말 행사가 진행되었다. 1부는 교육생들 간의 담소 시간을 가지고, 2부에서는 관악산 둘레길 제2구간 트래킹 코스의 일정을 소화했다. 이번 Energy Weekend는 상반기 첫 행사로 더욱더 돈독한 교우 관계를 다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