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NU ENG UPDATE 에너지CEO
Home공개 강좌 과정 > 에너지CEO

서울대-한국전력 에너지CEO과정(SNU-KEPCO) 소식

[제14기 원우회 주최 종강행사]
지난 11월 13일(금), 14기 원우회에서 주최하는 종강행사가 진행되었다. 행사는 외부 행사장을 빌려 진행되었으며, 전자 바이올린 연주,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음악을 감상하며 교양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. 또, 반별로 모여 담소 시간을 가지며 수업 시간에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어 동기생들이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었다. 이번 원우회에서 자발적으로 개최한 종강행사를 통해 교육생들 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었다.
[제14기 제주도 기업탐방 & 졸업여행]
14기 교육생과 운영교수진 3명이 함께한 기업탐방 및 졸업여행이 지난 11월 20일~22일(금~일), 제주도에서 열렸다. 1일차에는 제주 상명풍력단지에 방문하여 간단한 기업 소개를 듣고 현장 견학을 하였고, 2일차와 3일차에는 각종 뮤지엄 투어 및 골프 등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. 마지막으로 조별 토론의 시간을 통해 돈독한 교우애 및 사제 간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 것으로 졸업여행이 갈무리되었다.
[제14기 졸업식]
지난 12월 4일(금), 서울대 교수회관에서 본 과정의 공동위원장인 차국헌 공과대학장과 서면으로 참석한 한국전력공사 사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제14기 졸업식이 진행되었다. 행사 1부에는 공동위원장의 축사 및 교육생 이수패, 상장 수여식 등이 있었고, 14기 원우회장의 답사로 마무리되었다. 그리고 2부에서는 교육생의 소감, SNUKEPCO 총동문회 임원진의 인사말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며 졸업식을 마무리하였다.